메뉴 닫기
home 사업안내 품질평가 사업

품질평가 사업

메뉴 보기
사회서비스 품질인증제

주요내용

  • 주요내용
    - 품질인증 관련 사업 제반 구축
    - 품질인증 컨설팅 및 심사 위원 구성
    - 교육 및 회의 개최
    - 인증심사 일정 확정 및 진행, 인증기관 관리 등
  • 추진체계
    (부산시) 사회서비스 품질인증 체계 및 기반 구축, 사업지원
    (사회서비스원) 대상기관 선정, 인증심사 추진, 사후관리 등

사업기간

  • 2025. 2. ~ 11.(10개월)

담당자

  • 051-861-8985
사회복지시설 평가 및 사후관리

주요내용

  • 추진체계
    (중앙사회서비스원)시설평가 총괄, 평가지표 개발, 사후관리
    (부산시)평가계획수립, 대상시설 안내 및 현장위원 추천, 행정사항 지원
    (구·군)현장평가 위원 참여
    (사회서비스원)세부계획 수립, 현장평가단 운영·관리, 현장 평가 추진 등

사업기간

  • 2025. 3. ~ 12.(10개월)

담당자

  • 051-861-8984
2025년 사회서비스 품질관리 종합컨설팅

주요내용

  • 주요내용
    컨설팅 참여기관 수요 조사를 통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
  • 추진체계
    (사회서비스원) 사회서비스 품질관리 종합컨설팅 사업전반운영
    (컨설팅단) 현장컨설팅 제공 및 모니터링
    (컨설팅 대상기관) 사회서비스 품질관리 종합컨설팅 신청 및 참여

사업기간

  • 2025. 4. ~ 12.(9개월)

담당자

  • 051-861-8985